MY MENU

학회게시판

제목

제20차 세계 토양학 학술대회개최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3.11.05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4817
내용

안녕하십니까?

 

2014 6 8일부터 13일까지 ICC 제주에서 개최되는 20 세계 토양학 학술대회 (The 20th World Congress of Soil Science)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세계 토양학 학술대회는 토양물리토양화학토양조사토양광물식물영양토양환경 등을 전공한 학자들이 참석하는 토양학 분야 올림피아드 대회로기후 변화  식량 생산의 해결책을 토양으로부터 찾고 관련 기술을 공유하는 학술대회 입니다.

 

금번 한국에서 열리는 20 세계 토양학 학술대회는  세계 130 개국의 관련 학교연구소기업체정부기관에서 약 2,500여명이 참가할 것으로 기대하며 최신 정보  최근 연구동향을 교환공유함으로써 토양학 분야의 연구와 기술 수준을 한층 높일  있는 자리가  것입니다특히 이번 20 세계 토양학 학술대회는 독특한 화산토를 비롯한 다양한 토양자원을 풍부하게 보유하고 있는 제주에서 개최되므로 역대 어느 대회보다 차별화되고 성공적인 대회가  것으로 기대합니다.

 

한국토양비료학회농촌진흥청세계토양학회(IUSS) 주최  농림축산식품부 후원으로 개최되는 금번 20 세계 토양학 학술대회를 통하여 각국의 유익한 정보를 공유함과 동시에 한국의 토양학 연구성과를 전세계에 홍보하는 자리로 만들 수 있도록 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 드립니다.

 

자세한내용은 첨부파일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